품질 문제가 있는 경우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당사에 문의하십시오.
1. 다음 정보를 이메일로 after-sales@speediance.com 으로 문의하십시오.
1) 주문 번호:
2) 제품 문제:
3) 제품 및 온전한 포장의 이미지 또는 비디오:
귀하의 이메일을 받은 후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귀하의 문의를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×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후에 요청합니다.
× 반품 및 환불 서비스를 위해 Speediance로 보낸 제품에는 원래의 모든 액세서리, 부착물 또는 포장이 포함되어 있지 않거나 어떤 품목도 새 제품이나 새 것과 같은 상태가 아닌(즉, 손상이 있는) 상태입니다.
× 구매, 영수증 또는 송장에 대한 법적 증거가 제공되지 않았거나 위조 또는 변조된 것으로 합리적으로 의심되는 경우.
× 습기 노출, 이물질(물, 기름, 모래 등)의 침입, 부적절한 설치 및 조작 등 제품의 무단 사용 또는 개조로 인해 제품의 고장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.
× 제품 라벨, 일련 번호, 방수 마크 등이 변조 또는 변경의 흔적이 있습니다.
× 화재, 홍수, 강풍, 낙뢰 등 통제할 수 없는 외부 요인으로 인해 제품이 파손된 경우.
× Speediance에서 반품 및 환불 서비스 확인을 보낸 후 7일 이내에 제품이 Speediance에 배송되지 않습니다.
× 해당되는 경우 이 정책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 상황.
환불은 결제에 사용한 것과 동일한 방법으로 처리됩니다. 환불 절차는 은행 또는 신용카드 발급사에 따라 영업일 기준 7~14일 정도 소요됩니다.
고객은 반품이 성능 결함으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지정된 서비스 센터로의 반품 배송료(해당되는 경우 해외 배송 및 국제 배송 비용 포함)를 지불해야 합니다.
Speediance는 성능 결함으로 인해 교체를 위해 보낸 모든 제품에 대한 양방향 교체 운임을 책임집니다.
또는 고객은 보증 기간이 만료되었을 때 교체를 위해 보낸 모든 제품에 대한 양방향 교체 운임을 책임져야 합니다.
* 먼저 Speediance에서 제공한 RMA(Return Material Authorization) 번호와 진행 방법에 대한 지침을 받지 않고 제품을 반품하지 마십시오.